반응형
1. 에버소울 캐릭터(정령) 유형 및 조합 보너스
에버소울의 캐릭터인 정령은 각각의 종족 유형이 있고 소울마다 직업적 역할이 있습니다. 그렇기에 종족과 직업을 고려하여 파티를 구성할 때 고려를 해야 합니다. 다음의 특성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확하게 설명드리고 소울을 구성할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
1. 정령 유형
- 인간형 = 인간형은 야수에게 강하고 언데드에게 약함
- 야수형 = 야수형은 페어리에 강하지만 인간형에 약함
- 마스터형 = 마스터는 언데드에 강하지만 야수에 약함
- 불사형 = 불사형은 인간형에 강하지만 요정에 약함
- 천사형과 악마형 = 서로 강함/약함
2. 클래스 유형
- 디펜더 = 일반적으로 최전선에 머무르며 DEF와 HP가 우수합니다.
- 레인저 = 백라인 장거리 공격자
- 캐스터 = 일반적으로 약하지만 매우 강력한 마법 피해 딜러
- 전사 = 약간의 적중률을 유지하면서 좋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투사 캐릭터
- 스트라이커 = 일반적으로 후방의 적을 노리는 어쌔신
- 서포터 = 팀에는 다양한 도움을 주고 적에게는 디버프를 주는 힐러/버퍼/디버퍼.
각각의 정령(소울별) 유형은 이전글에서 설명드렸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.
에버소울 티어 및 리세마라 가이드(등급표 공략)
1. 에버소울 티어의 활용 에버소울에는 다양한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있으며 각각의 특징이 있긴 합니다만 어떤 게임이든지 전반적으로 인정받는 캐릭터가 있는가 하면 또 개인의 취향과 호불호
yulyulland.tistory.com
3. 정령 유형 조합 시 보너스
1) 악마를 제외한 모든 종족(천사는 모든 종족으로 간주됨)
- 같은 유형 3 명 = ATK +10%, HP +10%
- 같은 유형 3 명 + 다른 유형 2 명 = ATK +15%, HP +15%
- 같은 유형 4명 = ATK +20%, HP +20%
- 같은 유형 5명 = ATK +25%, HP +25%
- 각기 다른 5 유형 = ATK +10%, HP +10%
2) 악마
- 1 악마 = ATK +15%
- 2 악마 = ATK +15%, 치명타율 +10%
- 3 악마 = ATK +15%, 치명타율 +10%, 치명타 데미지 +20%
- 4 악마 = ATK +20%, 치명타율 + 15%, 치명타 데미지 +25%
- 5 악마 = 공격력 +25%, 치명타 확률 +20%, 치명타 데미지 +30%
2. 가차 확률
1.픽업 배너
- 에픽 소울 확률 증가 = 1,6% 확률
- 에픽 소울 = 2,4% 확률
- 레어 소울 = 46% 확률
- 일반 영혼 = 50% 확률
- Pick-Up Banner에서 소환할 때마다 1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
- 40포인트 : 확률업 티켓 10장
- 80포인트 : 메피스토펠레스 조각 60개
- 120 포인트: 100 아티팩트 메모리: 아크 메타트론
- 160포인트 : 확률업 티켓 20장
- 200포인트 : 메피스토펠레스 조각 60개
- 250포인트 : 인간다운 소울 소환권(레어)
- 300포인트 : 메피스토펠레스 조각 120개
2. Normal Summon(일반 소환)
- 에픽 소울 = 4% 확률
- 레어 소울 = 46% 확률
- 일반 영혼 = 50% 확률
- 소환을 30회 달성할 때마다 에픽 소울
3.타입 소환
- 에픽 소울 = 4% 확률
- 레어 소울 = 46% 확률
- 일반 영혼 = 50% 확률
4.아티팩트 소환
- 전체 아티팩트 확률 업(소유하지 않음) = 20% 확률
- 10 아티팩트 메모리 확률 업(보유) = 15% 확률
- 20 아티팩트 메모리 확률 업(보유) = 4% 확률
- 40 아티팩트 메모리 확률 업(소유) = 1% 확률
- 전체 유물(소유하지 않음) = 1.4815% 확률
- 10 아티팩트 메모리(소유) = 1.1% 확률
- 20 아티팩트 메모리(소유) = 0.2% 확률
- 40 아티팩트 메모리(소유) = 0.07% 확률
반응형
'게임 공략 > 에버소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에버소울 티어 및 리세마라 가이드(등급표 공략) (0) | 2023.02.16 |
---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