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공략/에버소울

에버소울 캐릭터 정령 조합 보너스 및 가챠 확률

율림바라기 2023. 2. 17. 22:5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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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버소울 가차 가챠 확률

 

 

1. 에버소울 캐릭터(정령) 유형 및 조합 보너스

에버소울의 캐릭터인 정령은 각각의 종족 유형이 있고 소울마다 직업적 역할이 있습니다. 그렇기에 종족과 직업을 고려하여 파티를 구성할 때 고려를 해야 합니다. 다음의 특성에 대해 간단하면서도 명확하게 설명드리고 소울을 구성할 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.

 

 

1. 정령 유형

  • 인간형 = 인간형은 야수에게 강하고 언데드에게 약함
  • 야수형 = 야수형은 페어리에 강하지만 인간형에 약함
  • 마스터형 = 마스터는 언데드에 강하지만 야수에 약함
  • 불사형 = 불사형은 인간형에 강하지만 요정에 약함
  • 천사형과 악마형 = 서로 강함/약함

 

2. 클래스 유형

  • 디펜더 = 일반적으로 최전선에 머무르며 DEF와 HP가 우수합니다.
  • 레인저 = 백라인 장거리 공격자
  • 캐스터 = 일반적으로 약하지만 매우 강력한 마법 피해 딜러
  • 전사 = 약간의 적중률을 유지하면서 좋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투사 캐릭터
  • 스트라이커 = 일반적으로 후방의 적을 노리는 어쌔신
  • 서포터 = 팀에는 다양한 도움을 주고 적에게는 디버프를 주는 힐러/버퍼/디버퍼.

 

각각의 정령(소울별) 유형은 이전글에서 설명드렸으니 참고 바라겠습니다.

 

 

 에버소울 티어 및 리세마라 가이드(등급표 공략)

 

에버소울 티어 및 리세마라 가이드(등급표 공략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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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정령 유형 조합 시 보너스

1) 악마를 제외한 모든 종족(천사는 모든 종족으로 간주됨)

  • 같은 유형 3 명 = ATK +10%, HP +10%
  • 같은 유형 3 명 + 다른 유형 2 명 = ATK +15%, HP +15%
  • 같은 유형 4명 = ATK +20%, HP +20%
  • 같은 유형 5명 = ATK +25%, HP +25%
  • 각기 다른 5 유형 = ATK +10%, HP +10%

 

2) 악마

  • 1 악마 = ATK +15%
  • 2 악마 = ATK +15%, 치명타율 +10%
  • 3 악마 = ATK +15%, 치명타율 +10%, 치명타 데미지 +20%
  • 4 악마 = ATK +20%, 치명타율 + 15%, 치명타 데미지 +25%
  • 5 악마 = 공격력 +25%, 치명타 확률 +20%, 치명타 데미지 +30%

 

2. 가차 확률

 

1.픽업 배너

  • 에픽 소울 확률 증가 = 1,6% 확률
  • 에픽 소울 = 2,4% 확률
  • 레어 소울 = 46% 확률
  • 일반 영혼 = 50% 확률
  • Pick-Up Banner에서 소환할 때마다 1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. 
  • 40포인트 : 확률업 티켓 10장
  • 80포인트 : 메피스토펠레스 조각 60개
  • 120 포인트: 100 아티팩트 메모리: 아크 메타트론
  • 160포인트 : 확률업 티켓 20장
  • 200포인트 : 메피스토펠레스 조각 60개
  • 250포인트 : 인간다운 소울 소환권(레어)
  • 300포인트 : 메피스토펠레스 조각 120개

 

2. Normal Summon(일반 소환)

  • 에픽 소울 = 4% 확률
  • 레어 소울 = 46% 확률
  • 일반 영혼 = 50% 확률
  • 소환을 30회 달성할 때마다 에픽 소울

 

3.타입 소환

  • 에픽 소울 = 4% 확률
  • 레어 소울 = 46% 확률
  • 일반 영혼 = 50% 확률

 

4.아티팩트 소환

  • 전체 아티팩트 확률 업(소유하지 않음) = 20% 확률
  • 10 아티팩트 메모리 확률 업(보유) = 15% 확률 
  • 20 아티팩트 메모리 확률 업(보유) = 4% 확률
  • 40 아티팩트 메모리 확률 업(소유) = 1% 확률
  • 전체 유물(소유하지 않음) = 1.4815% 확률
  • 10 아티팩트 메모리(소유) = 1.1% 확률 
  • 20 아티팩트 메모리(소유) = 0.2% 확률
  • 40 아티팩트 메모리(소유) = 0.07% 확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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